- 전국 159개 새일센터 대상 새일센터 운영 평가에서
서비스제공 부문 우수기관 선정 -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화성새일센터)가 지난 28일 서울 마포중앙도서관에서 열린 제13회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우수기관 및 유공자 포상식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여성가족부에서는 전국 159개 새일센터를 대상으로 취·창업지원, 서비스 제공, 센터운영 등에 대해 새일센터 운영 평가를 실시했으며 화성새일센터는 경력보유여성 취업지원사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서비스제공 부문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또한 김현숙 취업상담사도 우수종사자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함께 수상했다.

 

화성새일센터 관계자는앞으로도 지금처럼 경력보유여성들의 취업과 고용유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행복한 내일(job)을 응원하는 여성취업전문기관이 되겠다. ”고 전했다.

 

화성새일센터는 출산, 가사, 육아부담으로 인한 경력보유여성은 물론 취업을 준비하는 미취업여성을 대상으로 취업지원을 해주는 여성종합취업지원센터로 취업상담, 직업교육훈련, 취업 후 사후관리 등 종합적인 원스톱(One-Stop)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여성들의 취업과 창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든지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로 방문 또는 전화(031- 267-8792~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화성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