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부동산 업체 (주)티와이개발, 신입 경력사원 모집

편집국 | 기사입력 2020/02/03 [14:36]

종합부동산 업체 (주)티와이개발, 신입 경력사원 모집

편집국 | 입력 : 2020/02/03 [14:36]

 

화성시 팔탄면 소재 (주)티와이개발(종합부동산)에서는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신사옥 이전을 앞두고 열정이 있으며 부동산 시장을 이끌어 갈 인재를 모집한다.

 

채용 담당자는 “부동산의 최고봉인 개발업무 및 현장경험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면셔 “성실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부동산 실무를 배우며 전문가로 도전할 인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업무분야는 분양, 현장 시공관리, 개발현장의 전반적인 관리이며 부동산 관련 자격증 및 경력자를 우대한다고 밝혔다. 이와관련해 토목 및 건축현장 경험이 있는 자나 부동산 분양 경험자를 우대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 031-366-8020로 문의하면 된다.

 

(주)티와이개발은 종합부동산 업체로서 사업성있는 토지를 매입해 인허가, 토목, 건축사업을 통해 공장용지 및 공장단지를 조성 후 분양업무까지 원스톱 토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세무 및 법무상담, 투자 컨설팅, 자산관리 서비스까지 부가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주)티와이개발은 화성시에서 공장 및 토지를 전문적으로 거래하는 법인회사다. 사업성 있는 토지를 매입해 공장용지나 공장단지를 조성해 저렴하게 매매하고 있다. 원스톱으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겸비하고 있어 부동산 개발부터 분양 및 중개까지 토털서비스가 가능하다.


향후 화성시에서 가장 신뢰받는 회사로 공장 및 토지거래의 허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