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골프 대중화에 앞장서는 링크나인 골프클럽

가성비 좋은 명품 퍼블릭 클럽 ... 사회공헌으로 지역과 상생

편집국 | 기사입력 2020/01/14 [16:54]

[탐방]골프 대중화에 앞장서는 링크나인 골프클럽

가성비 좋은 명품 퍼블릭 클럽 ... 사회공헌으로 지역과 상생

편집국 | 입력 : 2020/01/14 [16:54]

경기도 화성시 마도면에 위치한 ‘링크나인 골프클럽’(회장 김상두/이하 링크나인)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골프 서비스를 통해 대중 골프 문화 정착과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골프클럽이다.

 

▲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골프 서비스를 통해 대중 골프 문화 정착과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링크나인 골프클럽.     © 편집국


골프를 쉽게 접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그린피)에 친절한 캐디서비스, 그리고 무엇보다 정규홀과 비교해도 손색 없는 코스 품질이 링크나인만의 강점으로 ‘가성비 좋은 명품 퍼블릭’을 모토로 진정한 대중 골프 문화 확대 및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골프 클럽이다. 


링크나인은 한번 방문 후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아 재 방문률이 높은 골프장으로 주중/주말 재방문 횟수에 따라 가격 할인도 제공하고 있어 이 또한 합리적인 골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최근 1,2인 단위 골퍼 트렌드 및 대중 골프 문화 저변확대를 위해 ’골프 조인’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를위해 링크나인 콜프클럽 프런트 조인 담당 매니저를 통해 실시간으로 조인 부킹을 활성화하고 있다. 


링크나인은 9홀 퍼블릭업계에서는 선두주자로 IT시스템을 접목한 ’스마트 스코어’ 시스템을 도입해 인기를 끌고 있다.
개인 스마트폰 앱을 통한 스코어 및 라운딩 실적 관리로 고객 편리성을 도모하고 있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링크나인 골프클럽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고객과 1:1 실시간 문의 및 답변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혜택 등 골프장 소식을 실시간으로 빠르게 홍보하며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최적의 접근성
링크나인은 서울 강남, 인천 등 서울 근교에서 1시간 거리 위치해 접근성이 용이하다. 서해안-비봉 IC에서 20분, 평택시흥-송산마도 IC에서 10분 거리에 있으며 골프장 인근 20분 거리내 궁평항, 전곡항, 제부도, 백미리어촌체험 마을 등 서해안 관광명소도 더불어 즐길 수 있다.

 

▲ 정기적으로 코스를 관리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     © 편집국

 

최고의 코스 퀄리티
링크나인은 정규홀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코스 품질을 자랑한다. 퍼블릭 골프장의  ‘명문 코스‘로 품격 높은 코스 관리 및 그린 스피드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으며 초급자는 물론 상급자까지 전략적 골프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최고의 가성비
링크나인은 대중화의 핵심인 합리적인 그린피, 친절한 캐디서비스로 누구나 부담없이 편안하게 라운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18홀 기준 그린피는 매월 홈페이지에 월별 특가 요금을 공지하거나 인터넷 회원가를 적용해 그린피로 즐길 수 있다.

 

▲ 난이도 경중으로 고려해 설계되어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코스.     © 편집국

 

링크나인 골프 코스는 골프장 명칭에서도 알 수 있듯이 링크스(Links) 코스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
골프 코스는 지평선 위에 드넓게 펼쳐진 전략적 플레이를 위한 코스로 설계 됐으며 완만한 구릉지형에 미세한 지형변화를 주는 코스 설계로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살리면서 플레이를 위한 최정의 상태로 구형됐다. 이는 이제 막 골프를 시작하는 비기너, 아마추어 뿐만 아니라 프로가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난이도 경중을 고려하면서 설계되어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코스다.


링크나인 김창영 본부장은 “누구나 골프를 쉽게 접할 수 있게 합리적인 그린피에 친절한 캐디서비스, 그리고 무엇보다 정규홀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무결점 코스 품질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하고 있다”면서 “링크나인 골프클럽 전 임직원은 ‘가성비 좋은 명품 퍼블릭’  을 모토로 진정한 대중 골프 문화 확대 및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 본부장은 누구나 부담없이 편안하게 즐길수 있는 골프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을 경영이념으로 삼고 있으며 전 임직원이 상호존중하고 배려하는 서비스, 문제의식을 갖고 도전하고 해결하는 사람, 성실하고 진지한 태도로 솔선수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캐디 역시 3S정신(SINCERE, SMILE, SMART)으로 진심 어린 미소와 센스 있는 서비스 모토를 갖고 있다.

한편, 링크나인은 2016년부터 매년 지속적으로 자선골프행사를 실시, 기업의 지속가능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 링크나인은 매년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해 지역사회에 사회공헌을 하고 있다.     © 편집국


링크나인은 매년 마도면 행정복지센터에 지역 저소득주민을 위한 난방비나 장학금 등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를위해 매년 골프를 통한 나눔행사인 불우이웃돕기 ‘링크나인 자선골프 행사’ 개최해 링크나인 고객과 임직원, 캐디 등이 성금 모금에 동참해 행사 당일 매출 전액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지역과 상생하고 있다.


김창영 본부장은 “기업의 지속가능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사회인 마도면 저소득 주민들, 독거노인 난방비와 청소년 장학금으로 쓰여질 수 있도록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 한다”며 “관내 불우이웃을 위해 앞으로도 늘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