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옥주 국회의원, 시도의원들과 3차 간담회 개최

모든 세력 포용하고 완벽한 준비로 총선 반드시 승리

편집국 | 기사입력 2020/01/04 [11:53]

송옥주 국회의원, 시도의원들과 3차 간담회 개최

모든 세력 포용하고 완벽한 준비로 총선 반드시 승리

편집국 | 입력 : 2020/01/04 [11:53]


“낙후된 화성 서부 발전 이끌려면 힘있는 여당 필요”

 

송옥주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화성갑)은 3일 오전 7시 30분부터 약1시간 동안 화성시청 인근에서 민주당 소속 시도의원들과 3차 간담회를 가졌다. 송의원을 비롯해 오진택 도의원, 김홍성 시의장, 김경희 시의원, 이홍근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오는 4월 15일 치러지는 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더불어민주 당이 반드시 승리해 화성 서부지역의 진정한 발전을 이끌어내자고 의견을 모았다.

 

송옥주 의원은 “지난 20년간 화성 서부지역은 더불어민주당의 불모지대였습니다”라며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힘있는 여당 국 회의원으로써 화성 서부지역의 변화와 발전을 열망하는 지역 주민들의 바 람을 이뤄내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송의원은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를 위 해 시도의원들에게 보다 적극적인 역할을 주문했다.

 

오진택 도의원은 더불어민주당뿐 아니라 화성의 변화를 원하는 모든 세력 을 포용해 선거를 치러 기필코 승리를 쟁취하자고 말했다. 김홍성 시의장 은 완벽한 준비가 승리를 가져올 것이라며 남은 100일동안 준비를 철저히 하고 주민들에게 더욱 많이 다가갈 것을 당부했다.

 

김경희 시의원은 송옥 주 의원이 국비를 확보한 국회 활동상을 지역에 널리 알려야 한다고 말했 다. 송의원은 올해 매송의 함백산 메모리얼 파크 건립과 향남 국민체육센 터와 가족통합센터, 당성복원 정비, 가축분뇨 공공처리 시설설치 등 15건 의 지역 현안에 대해 국비 8250여억원을 확보했다.

 

이홍근 사무국장은 송옥주의원의 의정보고회가 14일 오후 7시 향남 소재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다며 당원과 주민들의 많은 관심을 참석을 부탁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