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5주년 축사] 공정보도로 지역발전 견인하는 언론

이재정 경기도 교육감

편집국 | 기사입력 2019/07/19 [12:24]

[창간5주년 축사] 공정보도로 지역발전 견인하는 언론

이재정 경기도 교육감

편집국 | 입력 : 2019/07/19 [12:24]

▲ 이재정 경기도 교육감     © 편집국

화성저널 창간 5주년을 경기교육 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역민의 눈과 귀가 되어 공정하고 바른 뉴스를 전달하기 위해 밤낮으로 노력해 온 화성저널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화성저널은 정론직필의 정신으로 날카로운 비판과 분석기사, 심층보도로 지역민의 알권리 충족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또 화성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으로서 현안과 지역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하고 시민들과 소통하는 장을 만들어 왔습니다. 화성저널은 지역 발전을 위한 비전을 제시하고, 건강한 지역공동체를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경기교육은 ‘학생’과 ‘현장’을 중심에 두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경기혁신교육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모든 아이들이 행복한 ‘교육다운 교육, 학교다운 학교’를 실현하기 위해 교육공동체와 끊임없이 소통하고 논의하겠습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적합한 미래교육을 준비하는 경기교육에 독자 여러분의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화성저널 창간 5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공정하고 진실한 보도로 지역민에게 신뢰받고, 지역발전을 견인하는 언론으로 무궁히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창간5주년 축사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