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용 더불어민주당 화성갑 지역위원장
여명 깨우는 닭의 힘찬 울음처럼
 
편집국 기사입력 :  2017/01/02 [14:4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사랑하고 존경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7년은 붉은 닭의 해 정유년입니다. 닭의 해는 새로운 세상의 시작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화성시민 여러분 모두 여명을 깨우는 닭의 힘찬 울음과 더불어 새 희망을 꿈꾸는 한 해를 맞이하시길 기원합니다.

 

우리의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면 올해의 의미는 더욱 특별합니다. 붉은 닭이 어둠의 끝에서 새벽을 알리는 것처럼 지난 한 해는 시민 명예혁명이라는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작성한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낡은 기성정치에 분노한 시민들이 잘못된 현실을 바로잡고자 촛불을 들고 어둠을 이겨낸 희망의 한 해였습니다.

 

또한 촛불에 담긴 국민의 염원을 바탕으로 새로운 세상의 시작인 정유년에 진보와 개혁을 넘어 새로운 민주시대를 세우고 국민이 진정한 주인이 되는 세상을 이끌 희망찬 한 해가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

 

저 김 용 역시 화성시 서부권의 열악한 의료실태를 개선하고자 지난해에 이어 올 한해도 도립병원을 유치하기 위해서 더욱 매진하는 한 해를 보낼 것입니다. 시민의 옆에서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화성시민 여러분 모든 가정에 행복과 기쁨만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저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떡국떡 200박스 어려운 이웃에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