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영율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흔들림 없는 각오를 다짐하는 해
 
편집국 기사입력 :  2017/01/02 [14:4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대표언론사로 인정받고 지역신문의 정론지로 성장하는 화성저널의 발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해를 뒤 돌아보고 되새기고, 현재의 모습과 미래의 위치를 함께 고민하면서 정도언론의 입과 귀가 되는 흔들림 없는 각오를 다시한번 다짐하는 정유년 붉은 닭띠의 해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화성저널 애독자 여러분. 13만 자원봉사자 여러분.

 

화성시는 도·농어촌이 복합화된 지리적, 환경적 특성을 가진 자치단체로 무한한 성장과 발전이 약속된 사람이 먼저인 살맛나는 고장입니다

 

우리는 온갖 어려움 앞에서 하나 돼 이를 극복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평범함 속에 안주 하거나 관행적인 조직문화에 젖어서는 결코 성장 발전 할 수 없습니다.

 

공정한 사실보도와 심층보도를 통한 따듯한 소식을 삶의 현장에서 긍정적 에너지를 받을 수 있도록 음지에서 묵묵히 자원봉사활동과 재능나눔 활동을 함께 해 주시는 모습을 많이 담아 주시기 바랍니다. 

 

도시팽창화에 따른 동서갈등을 극복하고, 사람이 먼저인 행복한 도시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언론의 선도적 순기능과 역할이 매우 중요 하다고 생각합니다. 

 

화성저널을 통한 지역발전의 선도와 화성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상생의 행복공동체의 기반을 구축 할 수 있도록 언론의 주도적 순기능을 고대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저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2017년 화기협 정기총회 및 송년회 개최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