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건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능끝낸 수험생 위한 ‘마술 콘서트’
마술사 최현우와 유앤아이에서 ‘톡앤쇼’
 
이신재 기자 기사입력 :  2016/11/23 [12:4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문화재단이 수능을 끝낸 관내 고등학교 3학년들을 위해 ‘2016 수능콘서트 톡앤쇼를 준비했다.

 

1129일부터 122일까지 4일간에 걸쳐 유앤아이센터 화성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이 콘서트는 학업에 지친 학생들의 마음에 활기를 넣어줄 마술사 최현우와 대한민국 홍보전문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서경덕 교수가 함께 한다.

 

1129일과 30일에는 마술사 최현우가 편견을 넘어 꿈과 희망에 주문을 걸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한다. 마술가에게는 핸디캡일 수 있는 작은 손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했던 시간들과 경험들을 공유하며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또 마술사 최형배가 대형스케일의 다이나믹한 쇼를 선보이며 감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121일과 2일에는 서경덕교수가 세계를 향한 무한도전이라는 주제로 학생들을 만난다. 대한민국의 역사와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그는 어떻게 꿈과 비전을 키워나가야 하는지에 대해 전하며 청소년들의 도전정신을 일깨울 예정이다. 이어 최형배의 다이나믹한 마술쇼와 오페라그룹 라온의 오페라 갈라쇼가 진행된다.

 

수능콘서트 <톡앤쇼> 관계자는 각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명사들의 이야기가 교과서속 지식들과는 달리 학생들의 사고의 폭을 넓히고, 새로운 시작에 위한 동기를 부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공연은 1129일부터 122일까지 오전 1030분에 화성아트홀에서 진행되며, 화성시에 소재한 고등학교에 한하여 신청을 통해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저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어르신들 ‘우리 모두는 꽃이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