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종환경(주), 기업 사회공헌 활동
쓰레기 가득한 집, 말끔하게 정리
 
유석현 기자 기사입력 :  2016/02/04 [14: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지난 3일 두 형제만이 살고 있는 쓰레기로 가득한 집을 청소해 주기 위해 세종환경(주) 직원들이 팔 걷고 앞장섰다.

 

세종환경 임직원들은 14명이 한 팀이 되어 각 방과 거실에 가득 쌓인 쓰레기를 주어 담고, 설거지를 하며, 베란다 방충망이 떨어진 것은 안전하게 달고, 오래된 형광등은 관리사무소 직원을 통해 교체하는 등 집을 깨끗이 정리했다. 

 

기업사회공헌에 아낌없이 힘쓰고 있는 세종환경(주)은 올해 1월에 (사)화성시자원봉사센터와 MOU 협약을 맺었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서는 언제라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 

 

세종환경(주) 이현석 대표는 2008년 1월에 방역일을 시작으로 물탱크청소와 조경 등 환경 분야로 활동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는 대표적인 기업이다. 평소 한울타리봉사단과 적십자 후원회를 후원하고,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기쁨 두 배 행복한 밥상에 쌀 5포대와 인력도 지원하고 있다. 이 대표는 “재능 나눔을 함께 하고 싶었고, 취약계층을 돕고 싶었다”고 말했다.  

 

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이번 기업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기업들이 지역사회를 위한 기업사랑릴레이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저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떡국떡 200박스 어려운 이웃에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