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지역언론연합회 공동취재단’은 화성시체육회장 후보 선거에 출마한 김정주 후보 인터뷰를 진행했다.

김정주 후보는 화성시체육인에게 봉사하는 마음으로 화성시체육회장에 출마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다음은 김정주 화성시체육회장 후보 인터뷰 질의 내용이다(답변은 영상 참조).

■ 화성시체육회장에 출마하셨다. 각오를 말씀해 달라. 

■ 그동안 화성시 체육회가 언론과 의회에서 체육복 매입처 선정에 대해 지적을 받아왔다. 체육회장에 당선된다면 의혹들을 해소시켜줄 수 있나?

■ 화성시체육회 예산 사용이 불투명하다는 목소리가 많이 나온다. 예산사용의 투명성을 확보할 의지가 있는가. 있다면 어떤 방법으로 투명성을 확보할 것인가.

■ 대한체육회에서 화성시 체육회장 선거 지연으로 페널티를 적용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에 김 후보님이 지난 4일 출마기자회견에서 페널티 극복에 대해 언급했지만 구체적인 내용은 없었다. 페널티 극복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밝혀달라.

■ 화성시는 유도·배구·축구·펜싱 등 국가대표 배출 유망지역이다. 하지만 시민들은 화성시체육회에서 어떤 종목에 어떤 선수들이 출전해 성적을 거두고 있는지 전무할 정도다. 이는 홍보 부족으로 체육회의 실상을 잘 알지 못하기 때문인데, 이데 대한 대책은 강구하고 있는지요.

■ 화성시체육회장에 당선된다면 개선해야겠다고 생각한 개선사항 3가지 정도만 말해 달라.

■ 화성시 체육인과 시민들에게 인사말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화성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