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MG화성새마을금고(이사장 정지환)는 20일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남범)을 찾아 화성시 봉담읍 내 사회적 배려 가구 지원을 위한 복지사업 후원금 2,09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봉담지역 내 경제적 어려움, 장애, 고령 등으로 식사에 어려움이 있는 250여 가구에 정기적인 부식지원 및 영양식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MG화성새마을금고 정지환 이사장은“정성을 모았으며 소외되고 있는 이웃을 위해 뜻깊게 사용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으며, 자리를 함께한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조남범 관장은“MG화성새마을금고의 2019년부터 이어진 후원에 감사하며 봉담읍 소외계층의 복지체감도를 높이는데 혼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2018년부터 사단법인 힘찬동네가 화성시로 위탁받아 화성시 남부권을 위한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제공 및 지역 내 사회적 배려 가구를 위해 후원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봉담2 LH3단지 내에서는 부설로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봉담센터와 봉담해밀장애인주간보호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MG화성새마을금고의 사회공헌은 이제 기업의 홍보수단을 넘어, 그들이 추구하는 핵심가치로 자리잡고 있다. 2000만 고객이 거래하는 ‘민족자본’ 새마을금고는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그 뿌리인 지역사회에 따뜻한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화성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