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명회 현장     © 편집국


화성시아르딤복지관(관장 이호걸)은 22일 복지관 이용자 및 지역주민에게 2020년 복지관 운영방향 및 영역별 사업에 대하여 안내하기 위하여 이용자 및 지역주민 100명을 대상으로 2020년 사업설명회를 진행했다.


화성시아르딤복지관 이호걸 관장은 “2017년 12월 15일 복지관 개관 이후로 장애인과 지역주민에게 편안한 마음으로 다가가 지역사회에 어우러져 장애인에게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지원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2020년 복지관 운영방향과 영역별 사업에 대해 알아 가시고, 이와 같은 자리를 통해 복지관과 이용자 간 소통의 시간을 가져 서로 이해하는 관계가 되었으면 한다”라는 인사말을 전했다.   


이날 사업설명회에서는 복지관 이용자 및 지역주민에게 2019년 복지관 운영현황을 공유하고, 2020년 복지관 운영방향 및 영역별 사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또한 참석한 이용자 및 지역주민들이 이 자리를 통해 평소 복지관 이용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문의하고, 개선 및 불편사항에 대하여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이용자는 “복지관에서 진행되는 사업에 대하여 미리 안내 받을 수 있어 좋았고, 평소 복지관을 이용하면서 궁금했던 점과 요구사항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 유익한 시간이었다.” 라고 참석한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도 화성시아르딤복지관은 이용자 및 지역주민들에게 신속한 정보제공과 의견수렴을 통해 이용자들의 욕구가 반영된 서비스를 지원하여 만족도를 향상시킬 예정이다.

저작권자 © 화성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