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칠승 국회의원, 의정보고회 대성황 이뤄

“화성과 대한민국 발전 위해 앞으로도 겸손히 더 열심히 할 것”

편집국 | 기사입력 2020/01/15 [09:15]

권칠승 국회의원, 의정보고회 대성황 이뤄

“화성과 대한민국 발전 위해 앞으로도 겸손히 더 열심히 할 것”

편집국 | 입력 : 2020/01/15 [09:15]

 

- 4년 의정활동 소회 영상과 ⌜권칠승·이경의 에라이뉴스 Special⌟토크쇼 코너에 큰 호응 얻어
- 이해찬 당대표, 김경수 경남도지사, 현역 국회의원 등 당내 주요인사 49명 영상축하메시지 전달
- 권칠승 의원, “화성과 대한민국 발전 위해 앞으로도 겸손히 더 열심히 할 것”

 

더불어민주당 경기화성시(병) 국회의원 권칠승은 14일 화성시 근로자종합복지관 1층 다목적홀에서 ‘ON코리아ON화성 2020의정보고회’를 화성시민 약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해찬 당대표, 박원순 서울시장, 김경수 경남도지사, 이재명 경기도지사 및 이인영 원내대표와 바로 옆 지역구인 경기 화성시(을) 이원욱 국회의원을 포함한 현역 국회의원 36명 등 총 49명의 더불어민주당 주요인사들이 축전과 영상을 통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해왔다.

 

이번 개최한 의정보고회는 권칠승 국회의원의 지난 4년간 의정활동을 총망라하는 내용들로, 중앙에서의 의정활동 뿐만 아닌 화성시민·지방의원 모두가 함께 한 지역에서의 의정활동도 포함해 구성됐다.

 

특히, 2019년 활동과 지난 4년의 의정활동 소회를 담은 영상과 더불어민주당 이경 상근부대변인과 호흡을 맞춘 ⌜권칠승·이경의 에라이뉴스 Special⌟코너는 의정보고회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권 의원은 ⌜어린이통학차량 잠자는 아이 확인장치 설치 의무화 법⌟을 대표발의해, ‘국회의 입법 및 정책개발 내실화’에 크게 기여한 것을 인정받아 2019년 300명 국회의원 中 6명에게만 수여하는 최우수 국회의원상을 수상하는 하는 한편, 더불어민주당 원내부대표, 홍보소통위원장 등을 당직을 수행하며 가짜뉴스 대응 및 유튜브정당 구축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이어왔다.

 

이날 의정보고회에서 권 의원은 지역의 숙원사업으로 알려진 봉담1고의 교육부 중앙투자심사 통과부터 최근 재심사 통과까지의 진행상황을 화성시민들과 공유했다.

 

권 의원은 “지난 4년간 사람과 민생을 먼저 생각하고 국민에게 희망이 되는 정치를 위해 열심히 일해왔다.”며 “4년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부족한 부분도 있었지만, 앞으로도 주어진 과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