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 새해 맞이 무료 떡국 나눔 행사

편집국 | 기사입력 2020/01/09 [14:15]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 새해 맞이 무료 떡국 나눔 행사

편집국 | 입력 : 2020/01/09 [14:15]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관장 안효미)은 1월 9일(목) 새해를 맞아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에게 떡국을 대접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수원화성오산축산업협동조합의 사골뼈 후원으로 이루어졌으며, 건강하고 행복한 날들이 계속되기를 응원하며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어르신 200여명에게 떡국을 무료로 대접했다.

 

복지관 이용 어르신인 ooo어르신은 “우리 고유음식 떡국을 새해에 먹게되어서 마음이 떡국처럼 따뜻해졌다며, 이러한 행사를 만들어준 관장님 및 직원일동에게 감사드린다.” 라고 전했다.


또 다른 복지관 이용 어르신인 ooo어르신은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은 것 같은 기분이여서 올 한 해가 순탄하게 풀릴 것 같고, 복지관에서 이러한 행사를 꾸준하게 진행해 줬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 안효미관장은 경자년 새해를 축하하며 “수원화성오산축산업협동조합의 관심으로 경자년에 새로운 시작을 복지관과 함께하는 어르신들에게 작지만 새해의 의미를 새기고자 이러한 행사를 기획하였으며, 앞으로도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께서 지금이 행복하실 수 있도록 이러한 행사를 자주 기획하여 진행하도록 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은 2017년 4월 개관하여, 2200여분의 회원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건강, 여가 등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화성시의 1200여 독거어르신들에 대한 독거노인돌봄기본서비스, 노인상담 , 응급안전장비 지원서비스, 행복커뮤니티사업 등을 제공하여 화성시 서부지역의 노인복지 거점기관으로서 직원모두 어르신의 건강을 기원하며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어르신들의 지금이 행복한 공동체 만들기에 노력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