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남 자유한국당 화성(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시민 여러분이 바라는 변화와 혁신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존경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저물고 있습니다. 지난 한해 돌아 보면 참 살기 힘들었다고 말씀들을 많이 하십니다.
정부의 소득주도성장 정책의 실패로 영세 소상공인들은 눈물의 한 해였습니다.
청년 실업률은 19년만에 최대치였고 경제는 불황의 늪으로 빠져 들어가고 있습니다.


시민여러분께서 만나는 분들마다 이제는 변화가 필요하다고 이구동성으로 말씀을 하십니다.
시민여러분의 아픔과 눈물을 생각하면 마음이 아픕니다. 누구 탓 하기 이전에 새해에는 저부터 더 변화되고, 시민 여러분이 바라는 변화와 혁신을 만들어 내기 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저는 화성우선주의, 동탄우선주의 정치인입니다. 우리 화성시민 여러분의 행복을 위해서라면 결코 한 치도 물러서지 않을 것이며, 과감히 나설 것입니다.
시민 여러분의 필요가 무엇인지 더욱 낮은 자세로 경청하겠습니다. 무엇보다도 시민이 행복한 화성, 시민이 행복한 동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경자년 새해에는 무엇보다도 화성시민 여러분, 동탄주민 여러분이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쪼록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일 다 이루시고, 가족과 함께 더욱더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화성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