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째 자선골프행사를 통해

▲ 링크나인은 2016년부터 지속적으로 자선골프행사를 실시, 올해 4회째로 기업의 지속가능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정착해 가고 있다.     © 편집국


화성시 마도면에 위치한 링크나인골프클럽(회장 김상두)은 13일 마도면 행정복지센터 면장실에서 마도면 저소득주민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신현주 마도면장, 링크나인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링크나인은 지난 4일 골프를 통한 나눔행사인 불우이웃돕기 ‘링크나인 자선골프 행사’ 개최했으며 이날 모금한 1,000만원을 13일 마도면에 기부금으로 전달했다. 자선골프행사는 링크나인 고객과 임직원, 캐디 등이 성금 모금에 동참해 행사 당일 매출 전액을 기부했다.

▲ 링크나인은 지난 4일 골프를 통한 나눔행사인 불우이웃돕기 ‘링크나인 자선골프 행사’ 개최했으며 이날 모금한 1,000만원을 13일 마도면에 기부금으로 전달했다.     ©편집국

링크나인 김창영 본부장은 “이번 기부금은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마도면 저소득 주민들에게 쓰여질 수 있도록 지정기탁, 저소득 독거노인 난방비와 청소년 장학금으로 쓰여질 예정”이라며 “관내 불우이웃을 위해 앞으로도 늘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신현주 마도면장은 “성금을 기탁해주신 링크나인골프클럽에 감사를 드리며 보내주신 관심 덕분에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화성시 마도면에 위치한 '링크나인골프클럽'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골프 서비스를 통해 대중 골프 문화 정착과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골프클럽이다. 

한편, 링크나인은 2016년부터 지속적으로 자선골프행사를 실시, 올해 4회째로 기업의 지속가능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정착해 가고 있다.

▲ 필드에서 바라본 링크나인 전경     © 편집국



저작권자 © 화성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