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사회복지사협회는 창립 5주년을 맞이해 11일(수) 화성시 사회복지사 유관기관의 다양한 사회복지 실천사례 공유를 통해 역량을 강화하고 행복한 복지화성 만들기를 위한 ‘2019 화성시 사회복지 실천사례 공유회’를 화성시사회복지사협회와 화성시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으로 개최했다.

이번 공유회는 화성시 사회복지사 120여명과 함께 화성시의회 김홍성 의장, 화성시의회 교육복지위원회 엄정룡, 송선영 시의원, 경기도의회 김인순의원, 화성시사회복지협의회 김익희 회장을 비롯한 임원 및 시청 관계자 등 다수의 지역 인사가 참여해 사회복지사의 실천사례 공유를 통한 역량강화에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이날 공유회는 ‘행복한 화성의 복지발전을 위해 실천한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각 기관에서 접목 가능한 정보를 교류해 복지시설간의 우수사업 혁신, 연계협력 시스템 강화 등 실천사례 공유와 열띤 토론을 통해 화성시 사회복지사들의 역량과 시설간의 네트워크를 강화할 수 있는 알찬 공유회가 됐다.

화성시사회복지사협회 김회현 회장은 “한해동안 화성시의 복지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노고를 아끼지 않은 화성시 사회복지사들의 열정에 감사를 표하고, 매년 사회복지사들의 역량 및 네트워크를 강화할 수 있는 워크숍과 힐링데이를 개최하여 행복한 사회복지 구현에 앞장서는 화성시사회복지사협회가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화성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