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아트홀, 청소년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 개최

청소년들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힙한 공연이 온다!

강성호 기자 | 기사입력 2019/11/14 [13:53]

화성아트홀, 청소년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 개최

청소년들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힙한 공연이 온다!

강성호 기자 | 입력 : 2019/11/14 [13:53]

▲ 청소년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   © 편집국

공부에 지친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화성시문화재단 기획공연 <청소년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가 12월 7일(토) 오후 5시 화성아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2020년도 수능을 치른 수험생 및 지역 내 청소년들이 연말을 맞아 공연을 보며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특별하고 의미 있는 자리로 마련하였다. 힙합씬에서 내로라하는 래퍼 매드클라운, 넉살, 우디고차일드가 함께할 예정이다.

 

‘쇼 미 더 머니 시즌2’ 참가자로 인지도를 높이며 ‘착해빠졌어’, ‘화’,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등으로 음원 강자로 떠오른 래퍼 매드클라운, ‘쇼 미 더 머니 시즌6’ 준우승, 재치 있는 입담으로 ‘고등래퍼’ 시즌2와 3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넉살, 독특한 캐릭터와 특유의 신선한 에너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신예 래퍼 우디고차일드가 <청소년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를 지금껏 보지 못한 힙한 무대를 꾸민다.

 

우디고차일드의 ‘Cotton Candy’, ‘Muse’, 넉살의 대표곡 ‘팔지 않아’, ‘필라멘트’, 매드클라운의 인기곡 '못 먹는 감', '착해빠졌어' 등 강렬한 비트와 함께 심장을 뜨겁게 달굴 곡들로 관객들은 그동안 묵혀왔던 스트레스를 날리고, 리프레시 되는 시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본 공연은 11월 15일 오전 10시부터 아트홀 홈페이지(art.hcf.or.kr/) 및 전화(1588-5234)로 예매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R석 2만원, S석 1만원이며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의 경우 수험표 지참 시 본인에 한해서 티켓 가격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공연에 관련한 문의는 1588-5234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