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사랑회, '2019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나눔봉사' 실시

2019 생산자와 소비자의 만남, 농축수산물 직거래 마켓도 열어

이형찬 기자 | 기사입력 2019/11/12 [13:00]

화성사랑회, '2019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나눔봉사' 실시

2019 생산자와 소비자의 만남, 농축수산물 직거래 마켓도 열어

이형찬 기자 | 입력 : 2019/11/12 [13:00]

화성사랑회는 9일 병점 다람산공원 일대에서 ‘2019 농축산물 직거래 마켓’ 행사를 열었다.

이 행사는 생산자와 소비자가 만나는 ’2019 농업·농촌의 통합 판촉홍보 지원사업‘으로 생산자들이 직접 농사지은 신선한 농축수산물을 수수료 없이 소비자한테 직접 판매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 이날 화성사랑회는 9일, ‘2019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나눔봉사’를 통해 총 4천여kg의 김장김치를 만드는 행사를 가졌다.     © 편집국

 

특히 이날 화성사랑회는 ‘2019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나눔봉사’를 통해 총 4천여kg의 김장김치를 만드는 행사를 가졌다.
김치나눔봉사에는 화성사랑회 역대 회장을 비롯해 전현직 임원진 및 운영위원, 권칠승 국회의원, 김도근 시의원 등 각계 각층의 인사들이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만들어진 김장김치는 독거노인, 불우이웃 등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목완영 회장은 “우리 농산물을 판매하고, 애용하자는 취지로 진행됐으며 앞으로 계속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만남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 편집국

 

또한 “올 겨울나기 김장봉사는 화성사랑회 연중 행사로 직거래마켓 행사와 함께 진행해 총 400통의 김장김치를 만들어 이웃에게 나눠주게 됐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한 시민은 “좋은 농산물을 직거래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좋았다”면서 “추운 겨울 불우이웃을 돕는 김장봉사의 훈훈한 모습도 볼 수 있어 뜻 깊은 행사였다”고 말했다.

 

▲     © 편집국

 

한편, 김장나눔봉사 및 직거래마켓 행사는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이 주최하고 화성사랑회가 주관했으며 경기도, 경기도의회, 화성저널이 후원, 서수원라이온스클럽이 협찬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