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화성 일자리 채용박람회 2일 개최

현장수요중심의 내실있는 채용박람회

편집국 | 기사입력 2019/09/26 [10:01]

행복화성 일자리 채용박람회 2일 개최

현장수요중심의 내실있는 채용박람회

편집국 | 입력 : 2019/09/26 [10:01]

행복화성 일자리 박람회가 내달 2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시는 10월 2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실내 체육관에서 현장수요중심의 내실있는 채용박람회를 통해 기업체에는 필요한 인력을, 구직자에게는 새로운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행복화성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

 

참여대상은 구직자 (사전 예약 시 현장면접 가능) 하다. 참가기업은 창림모아츠, 에프에스티 등 70개사가 참가한다.

면접접수는 10월 1일까지 인터넷 사전접수로(https://www.ibkonejob.co.kr/eme/hhs/expoMain.do)신청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화성시, IBK기업은행이 주최하고 화성상공회의소, 화성시일자리센터,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고용노동부 경기지청, 화성시노사민정협의회기 주관한다.

 

주요 내용은 현장면접, 이력서 작성 및 취업컨설팅, 일자리 정보제공, 무료 노무·법률상담 등 이다.

또한 화성시 거주자(만18~39세)면접정장 무료대여하고 온라인신청(https://apply.jobaba.net)할수있다.

 

박형일 일자리정책과장은 "이번 일자리박람회가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도시, 일하기 좋은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