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한국부인회 향남분회와 함께하는 ‘맛있는 여름 나눔’

위기 및 독거어르신들 32가정에 열무김치 전달

이진우 기자 | 기사입력 2019/08/20 [10:25]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한국부인회 향남분회와 함께하는 ‘맛있는 여름 나눔’

위기 및 독거어르신들 32가정에 열무김치 전달

이진우 기자 | 입력 : 2019/08/20 [10:25]

▲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맛있는 여름 나눔' 행사 단체사진 모습     © 편집국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영진)은 8월 19일(월) 화성시생활문화센터 내 오픈키친에서 한국부인회 향남분회와 함께하는 ‘맛있는 여름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부인회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무더운 여름 어르신들의 입맛을 돋우기 위한 열무김치 담그기를 진행했다. 남성 독거어르신 8명도 함께 참여하여 열무김치 담그는 법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정성스럽게 담근 열무김치는 위기 및 독거어르신 32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부인회 향남분회 이경숙회장은 “오늘 담근 열무김치가 어르신들께서 남은 여름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부인회 향남분회는 2008년부터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경로식당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자원봉사활등을 지속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내 긍정적인 자원봉사 문화를 조성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